10-12-2006, 02:15 PM
|
#1 |
| //bemanistyle::[Member]
ogis is offline
Marketplace Rating: 0 | Pump it up Lyrics !!! Friends will begin very well to place all lyrics that finds in the Web and I raise them in this post •NEXT - Lanzeca, Save us susuro bullon jeange jinullyo than shigun hanurur gari omyo myormangui gongphoga jibehanun igod hoemangun imi nargerur jobona dejinun jugume murduro gomun theyang mani ajig nunmur hullir pun majimag han jurgi gangmurdo mallaborin huen namun gon phogi puninga jangchorui shimjang chondungui narge phyogo jormangui kharur nophi dun jayo bogsui ipar jungoui barthoburo uriui bomur doedollyo dao imi yeondoen mirejocha jikhir uiji obshinun hogonge huthojinunga •Nazca - Bonaccia IT'S JUST FOR YOU ni nune bichin naui mosubun hundullinun du nun soge gamchwijin gunyo IT'S JUST FOR ME ne nune dahun nowi ibsuri gunyorur chajgo idanun gor nan nukir su isso
So maghir go gatha narur anun noegeso norur ango inun gunyorur nukyo nonun nege inunde narur ango inunde niga guriwo nan gyondir su obso
** YOU NEVER SAY THAT nar borin iyurur YOU NEVER KNOW THAT honja gajyogar jichin giogdur YOU NEVER MIND god ijhyojyo gar naithenika esso himduryo maum aphunchog marajwo bonaseya (BONACCIA) bonaseya (BONACCIA) narur chyodabojima gu nunbiche na urjido molla bonaseya (BONACCIA) bonaseya (BONACCIA) forget me in your heart cause I wanna break my heart in my heart
YOU'VE GOT NOTHIN' BETTER TO DO BETTER TO DO WANT SOMEONE TO DO 'CUZ nega wonhanun goduru non chewojur su obsnun yojana sengaghe tan yojaegero dagaga tan hyangi soguro pajyoga LONG GONE gasso YOU PROBLEM CHILD (odir chyodabwa) sangwanhajima dagaujima no gathun namja phiryo obso
I CAN NEVER FALL IN LOVE •Mozquito - Mexi Mexi Mexi mexi.. mexi mexi Na na na na na na na..
Tip Tap, todos a bailar Tip Tap, vamos a comenzar Tip Tap, todos a cantar Tip Tap, (?)
Everybody move your body Nonstop to sing this song with me Everybody have a party So come on.. and dance with me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na na..
Ale! Ala! Vamoss a bailar! Ale! Ala! Voy a comenzar!
Tip Tap, todos a bailar Tip Tap, vamos a comenzar Tip Tap, todos a cantar Tip Tap, (?)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Mexi mexi, na na na na na na na.. •Lee Jung Hyun - Fever Yogi issneun saramdeul modu nopi suneul deuro rideume majchwa soshinna gemomeul heun deuro igejinjja patiya haneun saengaknodo deuro na dojinjja juginda haneun saengageun deuro gorafeun sorihaedo jaldae nanan deuro gogi issneun agasshinaneun ajumame deuro geuaga sshijinjja ipeunga bwara iri bwara najum bwara myonso suneulheun deuro
ttaejinan bukkeuro ume minsung minsung hamyon muolhe eumageun nawassneun dettan saengagha neun gonmuorae nugu dobakkotse sanggolchia peum soge ijjimatto ijjimai miraereul balghilnorae
chohara chohara nomuna chohara pirami gateun muyong dandeureun ttonara DJ wa MC gamandeun hibhab nira jogi gwimaggo issneun noneun sayonara •Kaoma - Essa Maneira A essa aventura digo chega E só eu sei o quanto eu choro Mas se eu te quero como amigo É certo que "I still love you"
Não posso mais dizer "I want you" E na certeza de ir embora Meus braços pedem teus abraços Mesmo se sigo "another way"
"I say goodbye", não quero Ver tristeza em teu olhar, olha Numa canção eu te espero Talvez eu te encontre ainda
Mas a essa aventura digo chega E só eu sei o quanto eu choro Mas se eu te quero como amigo É certo que "I still love you"
Não posso mais dizer "I want you" E na certeza de ir embora Meus braços pedem teus abraços Mesmo se sigo "another way"
[Refrã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A essa aventura digo chega E só eu sei o quanto eu choro Mas se eu te quero como amigo É certo que "I still love you"
"I say goodbye", não quero Ver tristeza em teu olhar, olha Numa canção eu te espero Talvez eu te encontre ainda
[Refrã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te amo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Essa é a maneira de dizer...
soon I raise to ace lyrics OK!  |
|
| |